• 이미지1
  • 이미지2
  • 이미지2
  •  
      


    안녕하세요

    대구유학원 유학정보뱅크입니다.


    토론토 대학교 여름방학 국제 영어 캠프를 알려드립니다.

    SOS INTERNATIONAL GROUP은 캐나다다 토론토에 본사가 있는 교육 그룹으로 여러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토론토 대학교에서 여름 방학 국제 영어 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제 영어 캠프가 진행되는 토론토는 북미 4대 도시 중 하나로 캐나다 최대의 경제 도시입니다. 인종차별 없는 다문화 도시로 깨끗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도시입니다.


    토론토 대학교는 캐나다 대학 1위, 세계 대학 순위 21위인 캐나다 최고의 명문 대학으로 10명의 노벨상 수상자와, 4명의 캐나다 총리를 배출하였습니다. 국제 영어캠프 학생들은 토론토 대학교의 기숙사를 사용하며, 캠퍼스 내 교실에서 영어 교육을 받기 때문에 명문 대학생들의 생활을 미리 경험하고 볼 수 있어 영어 교육과 함께 세계 최고의 대학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성취욕을 일으켜 세울 수도 있습니다. 


    캠프 기간은 2019년 7월 21일부터 2019년 8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영어 수업과 액티비티, 기숙사, 보험, 항공, 전문 인솔자 동행이 제공됩니다.

    어린이 캠프는 만 9세부터 만 12세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청소년 캠프는 만 13세에서 만 17세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기숙사는 토론토 대학교 기숙사에서 2인실 또는 3인실을 이용하게 되며, 뷔페식으로 식사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 국제 영어캠프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여러 국가의 문화를 경험하고 세계 각국의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캠프 종료 후에도 캠프에서 만난 친구들과의 인연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 여름방학 국제 영어 캠프는 스피킹, 리스닝, 라이팅, 리딩, 그래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업당 15명 미만의 소규모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SOS 회원들을 위한 저녁 영어 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영어 실력의 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수업과 함께 박물관, 성당, 아쿠아리움, 미술관 등을 관람하게 되며 이외에도 보트 크루즈, 영화관람 등 다양한 데일리 액티비티를 경험하게 되며, 나이가가라 폭포, 토론토 동물원 등 주말 액티비티를 통해 캐나다의 멋진 관광지를 볼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 여름방학 영어 캠프 비용은 어린이와 청소년 동일하게 680만 원으로, 항공권과 액티비티 비용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된 금액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 없이 정해진 비용으로 참가가 가능합니다. (개인 용동은 별도)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국제 영어캠프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대구유학원은 캐나다 현지에 본사가 있는 유학원으로 한국에서의 상담과 함께 캐나다 도착 후 현지 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